[카타르식스] 조규성 : Who is Korea 9? 드라마 주인공의 비주얼과 드라마 같은 축구 인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문국호 수습PD
입력 2022-11-28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카타르식스, 네 번째 주인공은 조규성 선수입니다.

유튜브 채널 아주경제의 카타르 월드컵 특집 프로그램 '카타르식스'는 더 큰 카타르시스를 위한 카타르 월드컵 국가대표 6인의 이야기입니다.

축구의 본질은 카타르시스죠. 우리는 2002 한일 월드컵을 넘어 또 한 번의 임팩트 있는 카타르시스를 갈망하고 있습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라는 말처럼, 알고 나면 더 재밌게 몰입해서 볼 수 있는 게 월드컵입니다.

'카타르식스' 네 번째 카타르시스를 느낄 이야기의 주인공은 조규성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공격수입니다.

조규성 선수는 2022 카타르 월드컵 1차전 교체 출전으로 첫 월드컵 무대를 밟았습니다. 약 20분간의 첫 무대는 그를 슈퍼스타로 만들었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 4만 명이던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현재 47만 명으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압도적인 비주얼 때문에 전 세계 여심을 사로잡았기 때문인데요.

사실, 조규성 선수는 드라마 배우 같은 비주얼을 갖고 있지만, 그 누구보다 드라마 같은 축구 인생을 걸어왔습니다. 믿을 수 없는 그의 축구 인생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사진=문국호 수습 PD]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