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국가품질경영대회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2-11-24 13:42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 스페셜티 케미컬 분야 연구개발 활동 인정

조성국 노루페인트 대표이사(오른쪽)와 김동혁 상무가 지난 23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품질 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노루페인트]


노루페인트가 지난 23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품질 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은 산업현장에서 품질향상, 생산성향상, 고객만족 등 품질경영 혁신활동에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우수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온라인 자가진단 실시 후 객관적, 주관적 자료 조사와 함께 현지 심사를 실시한 뒤 최종 선정 기업을 발표한다.
 
노루페인트는 친환경 인증제품과 화이트 바이오 기술 등 첨단 기술을 집약한 고기능성 제품군 출시를 통해 제품 품질 향상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실현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품질경영 활동을 바탕으로 미래 신성장 동력 발굴과 도료와 스페셜티 케미컬(specialty chemical) 분야에서의 적극적인 연구개발 활동에 나선 점이 인정받았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최고의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임직원과 함께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이라는 큰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