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대회로 화합의 장 만든 아주뉴스코퍼레이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2-11-09 14: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주 퍼니한 골프대회' 개최

  • 친목 도모·사회 환원 목적으로

아주 퍼니한 골프대회에 참가한 기업인·프로골퍼·인플루언서. [사진=대회 조직위]

기업인과 프로골퍼, 인플루언서 등 각계각층 유명 인사 60명이 참가한 골프대회가 지난 10월 29일 경기 파주시 타이거 컨트리클럽에서 성공리에 끝났다.

대회명은 '아주 퍼니(Funny)한 골프대회'다.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아주뉴스코퍼레이션과 코리아미디어랩이 합심해 주최·주관을 맡았다.

대회는 15개 팀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기업인, 프로골퍼, 인플루언서가 짝을 이뤘다.

시작은 주최·후원사 대표들의 티샷으로다.

이들은 대회 내내 친목을 도모하고 사업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행사 말미에는 한기범나눔재단과 함께 심장병 어린이 돕기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모임을 사회 환원으로 승화시키기 위해서다.
 

아주 퍼니한 골프대회 참가자들. [사진=대회 조직위]

이번 대회는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공인구는 주식회사 넥센의 골프 상표 세인트나인이다.

다른 후원사로는 코브라골프, 엠스포츠 위틴, SH모터스, 루시마마, 바디부스터스토어, 서울탑치과병원, 원스턴클리닉, 아리세미텍, 알름두들러, 닥터엘비, 피트니스더원, 바이탈3, 홀인원, 하나로골프, 모다자산운용, 미패밀리, 한국모델협회, 한국e스포츠진흥협회가 있다.

또 다른 후원사인 조이멤버스, 동시홀딩스, 더원산업, 클레버스, 머렐, 셀럽하우스, 하림, 포워드골프, 포스코, 현대모비스, 제이트레뉴, 핀투, 한국정보인증, 마블러스, 싸이더스 듀솔뷰티는 임직원들이 대회에 출전했다.

동국대 골프최고위과정에서도 총괄경영교수인 조동욱 프로를 비롯해 이현진·이초의 단장, 윤민정 프로, 이소정 프로, 유용혁 프로, 김형준 프로 등이 합류했다.

대회에 모습을 비춘 인플루언서는 김리원, 정혜진, 천보영, 소월, 이송이, 권하은, 권수정, 변가람, 나현정, 이다연, 임소영, 양가은, 윤소라, 김지혜, 박서연, 이진, 김재미 등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