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가을 인천 웰니스관광 상품 기획전 진행...최대 67% 할인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인천)강대웅·송인호 기자
입력 2022-10-24 11: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1월 30일까지, 인천 대표 웰니스관광지 12개사 30여개 상품

  • 왕산마리나 현대요트체험,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이용권 등

[사진=인천관광공사]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24일 인천 웰니스 관광지 12개소의 다양한 체험을 최대 67% 할인 판매하는 인천 웰니스관광 상품 기획전을 오는 11월 30일 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광공사에 따르면 이 기획전은 코로나 펜데믹 이후 급성장한 관광트렌드인 웰니스관광의 인기에 발맞춰 올 가을 즐길 수 있는 인천만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모아 ‘인천 웰니스관광 힐링 캠페인’이란 이름으로 온라인 사이트 “11번가”에서 판매 중이다.
 
주요 상품으로는 왕산마리나 현대요트체험,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이용권, 팔미도 선상유람권, 동국명상원 비건밥상&명상체험, 더스파앳파라다이스와 더스파하스타 스파체험, 경원재앰배서더인천 한정식, 강화 전등사 템플스테이, 약석원 강화약쑥체험, 해든뮤지엄 컬러테라피, 바람숲그림책도서관 이용권, 금풍양조장 전통주 제조체험 등 총 12개사 30여개 상품이다.

상품은 정상가 대비 10%에서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여 오는 12월 1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동안 11번가 라이브커머스 ‘Live11’채널을 통해 한국관광공사 선정 추천 웰니스관광지인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를 배경으로 기획전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방송 중에는 인천의 대표 웰니스 관광지 소개와 함께 기획전 상품을 집중 판매하고 실시간 방송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오는 11월에는 웰니스관광 협업 프로젝트로 선정된 팔미도 현대마린개발 & 동국명상원의‘팔미도 요가·명상 프로그램’과 전등사 & 해든뮤지엄의 ‘명화와 함께하는 템플스테이’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김민경 인천관광공사 의료웰니스팀장은 “멀리 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잠시 쉬어가며 즐길 수 있는 대표 웰니스 관광상품을 <인천 웰니스관광 힐링캠페인> 상품기획전에 모았다”며, “올 가을 인천에서 웰니스관광 프로그램과 함께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