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봉사단 지역 어르신들께 짜장면 무료 나눔 봉사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성주)김규남 기자
입력 2022-10-24 10: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짜장면 한그릇에 추억을 담아 드립니다

자장면 나눔봉사 활동 모습[사진=성주군]

경북 성주군은 지역 봉사단체인 아름다운동행 봉사단(대표 정한교)이 김효경 전국회장과 함께 지난 23일 성주읍 용산1리에 거주하시는 어르신 및 지역주민 100여명을 대상으로 짜장면 나눔봉사 활동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아름다운 동행 봉사단은 현장에서 조리할 수 있는 사랑의 짜장차를 가지고 직접 식재료를 손질해 지역주민을 위한 짜장면 준비하고 대접했다. 지역의 봉사단체인 성주일심회(회장 김석자) 회원들도 함께 봉사활동에 힘을 보탰다.
 
점심 식사를 마친 한 어르신은 “젊은 시절 자녀들이 맘에 걸려 짜장면 한그릇 먹기 어려웠는데 오늘은 직접 마을에 찾아와 짜장면을 만들어 줘 맛있게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 동행 봉사단은 6년동안 짜장면 봉사 이어오고 있으며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짜장면 만드는 비법을 배워 건강의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도록 건강도 챙기면서, 어르신들께 옛 추억과 사랑을 나누어 드리는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고 있다.
 
배해석 성주읍장은 ”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짜장면 봉사를 추진해 주신 아름다운 동행 봉사단과 일심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