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콘서트티켓 쏜다" 롯데GRS,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2-09-14 1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GRS]

롯데GRS가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 기원을 위해 지원 사격에 나선다.

롯데GRS는 다음 달 15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최 예정인 BTS(방탄소년단) 콘서트 티켓 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GRS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이달 30일까지 매장 이용 고객 대상 롯데리아 700명, 엔제리너스100명, 크리스피크림도넛 100명 총 900명 당첨자를 선발한다. 각 브랜드별 특별 구성 메뉴, 단일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BTS '엣 투 컴 인 부산' 콘서트 티켓 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별 구성 메뉴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브랜드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등 3곳이다. 롯데리아에서는 이달 불고기버거 출시 30주년을 맞은 불고기버거와 치즈스틱, 콜라 라지(L)로 구성된 불고기팩, 엔제리너스는 BTS를 상징하는 ‘보라색’ 색감을 담은 자색고구마라떼,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는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글레이드 하프더즌(6개입)에 한해 응모 가능하다.  

각 브랜드별 이벤트 제품 구매 후 제공되는 영수증 번호로 롯데GRS 통합 외식 주문 앱인 롯데잇츠 앱에서 영수증 1장당 1회 응모 가능하며, 모든 응모는 만 19세 이상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5일 롯데잇츠 앱을 통해 진행한다. 이 밖에도 롯데리아 트위터 팔로워 고객 대상으로는 오는 14~21일까지 ‘롯리불벅’ 4행시 이벤트를 통해 20명을 추첨해 콘서트 티켓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며 대국민 관심을 높이고자 세계적 아티스트 BTS 콘서트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해당 제품 구매 후 발급되는 영수증으로 BTS 콘서트 당첨의 행운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