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영화·드라마 무제한 시청하는 홈초이스 '무비N시리즈'...스카이라이프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일용 기자
입력 2022-08-17 08: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만여편 영화·드라마 무제한 시청...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

[사진=홈초이스 CI]

최신 영화와 해외 드라마 시리즈 등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홈초이스 프리미엄 월정액 VOD 상품 '무비N시리즈'를 KT 스카이라이프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17일 홈초이스는 홈초이스 VOD 월정액 상품인 무비N시리즈를 지난 12일 KT스카이라이프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비N시리즈는 최신 영화와 해외 드라마 시리즈를 포함한 인기 작품 2만여 편의 VOD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홈초이스 VOD 인기 월정액(월 9900원) 상품이다.

또한 스카이라이프 99월정액에서도 홈초이스 무비N시리즈 시청이 가능하다. 99월정액은 ENA월정액, 홈초이스 무비N시리즈 월정액, 스카이라이프 오리지널 콘텐츠를 묶은 월정액 상품(월 9900원)이다.

스카이라이프는 무비N시리즈와 99월정액 신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두 월정액의 풍부한 콘텐츠를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론칭 첫 달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기간 내 신규 가입고객 중 각각 선착순 100명에게 홈초이스의 첫 메인투자 영화 '육사오(6/45)'의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광고, 영화 제작 및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