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출시 3주년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근미 기자
입력 2022-08-15 13: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자사 모바일뱅킹 앱 '우리WON뱅킹' 출시 3주년을 맞아 통합 이벤트 'WON(원)하는 지금!, WON&NOW(원앤나우)'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 최초 가입 고객과 더불어 기존 고객이 대상으로, 내달 30일까지 '우리WON뱅킹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3주년 행복한 시작'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을 처음 가입한 고객과 3행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WON하는 세상 함께 만들어요' 이벤트는 기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회적 기업에서 제작한 가방·인형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1명당 우리은행이 1000원씩 적립하며 기부금 1억원 달성 시 '아동권리보장원'에 전달해 실종 아동을 위해 사용된다.

'수수료 ZERO(제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픈뱅킹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여 고객들에게는 1년 간 우리WON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WON(원)하는 지금 이 순간, 행복하고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란다는 의미로 'WON&NOW'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 중심의 우리WON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