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근 안산시장, '직접 시정 발로 뛰며 시민들과 소통행보 확대해 나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산) 박재천 기자
입력 2022-07-31 10: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대부도 구봉도 일원 관광시설 현장점검

  • 안산상공회의소 의원 초청 간담회도 참석

[사진=안산시]

민선8기 국민의힘 이민근 경기 안산시장이 직접 발로 뛰며 시정을 챙기고, 시민들과 소통의 폭도 점차 좁혀 나가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시장은 지난 28일 대부도 구봉도 일원 관광시설 현장을 점검하며 관광발전 청사진을 그리고, 유관기관인 안산상공회의소 의원 초청 간담회에도 참석하는 등 하루하루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안산시]

이날 서해안의 아름다운 낙조와 대부도 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구봉도를 방문한 이 시장은 관광시설을 둘러보고, 구봉도 상인회장, 관광객들과도 만나 대부도 관광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도 나눴다.

여기서 이 시장은 "시민들과 함께 대부도를 대한민국 최고 해양관광도시로 발전시키겠다"는 의지를 재확인했다.

 

[사진=안산시]

이어 이 시장은 안산상공회의소 그레이트홀에서 개최된 안산상공회의소 의원 초청 간담회에도 참석했다.

간담회는 이성호 회장과 안산상공회의소 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 시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기업인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 시장은 민선8기 안산시의 비전과 경제정책 방향을 설명하고, 기업인들의 다양한 현장 의견을 담은 경제계의 제언을 전달받았다.
 

[사진=안산시]

이성호 회장은 산단 교통환경 개선 등을 건의하며 “취임을 축하드리고 앞으로 안산시의 적극적인 기업활동 지원을 기대한다”면서 기업 현장과 소통의 시간을 갖기 위해 정례적인 간담회를 제안하기도 했다.

이 시장은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