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정책지원금 한눈에"...네이버파이낸셜, 소상공인 대상 조회 서비스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2-04-21 09: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네이버파이낸셜 '정책지원금 조회 서비스' 이미지[사진=네이버파이낸셜]

네이버파이낸셜이 소상공인(SME)을 대상으로 ‘정책지원금 조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정책지원금 조회 서비스는 정책지원금이 필요한 SME와 창업자, 예비 창업자 누구나 필요한 정보를 쉽게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용자는 본인에 맞는 조건을 간단히 설정하는 것만으로 공공기관이나 전국 지자체가 지역별·기업성장 단계별로 제공하는 각종 사업 지원금과 융자금, 교육·컨설팅 지원 서비스까지 조회할 수 있다. 특히 별도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되고, 앱 다운로드 없이 PC와 모바일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SME를 위한 금융 정보 플랫폼인 ‘네이버 비즈니스 금융센터’ 사이트의 ‘정책지원금’ 메뉴를 클릭한 후 사업자 업종과 지역, 연령, 성별, 사업 유형을 선택하면 조건에 맞는 정책지원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네이버파이낸셜 대표는 “향후 스마트스토어 및 스마트플레이스와도 연동해, 현재 네이버 플랫폼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SME들이 필요한 정책지원금 정보를 적시에 확인할 수 있는 맞춤 추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복잡한 금융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서비스들을 통해, 네이버파이낸셜의 중요한 파트너인 SME와 창업자들이 마음 놓고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