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웨일 스페이스, 아이포트폴리오와 손잡고 옥스포드대 출판물 첫 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은정 기자
입력 2022-03-25 12: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웨일 스페이스서 별도 가입절차 없이 활용 가능

네이버 웨일 스페이스에서 제공되는 '리딩앤' 솔루션 화면 [사진=네이버]


네이버 에듀테크 플랫폼 '웨일 스페이스'는 영어교육 솔루션 업체 아이포트폴리오와 제휴하고, 옥스포드 대학 출판사 교재를 첫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아이포트폴리오는 다차원 읽기(멀티 디멘션 리딩·Multi-Dimension Reading) 학습법을 자체 개발한 업체다. 이 학습법을 전자책 기반 교육 솔루션 리딩앤(READING &)에 담아 옥스포드대 출판물 등을 비롯한 다양한 영어읽기 교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제휴로 웨일 스페이스 이용자는 별도 가입 절차없이 리딩앤을 활용하고, 3000권 이상의 영어읽기 교재를 접할 수 있다. 옥스포드대 출판부의 리딩 트리 시리즈, 콜린스 출판사의 빅캣 시리즈 등이 대표적이다. 네이버 측은 "웨일 스페이스를 활용하는 교육현장에서 양질의 교재를 더욱 쉽게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양사는 공교육 현장에서 효과적인 언어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전용 이벤트도 구성했다. 이를 통해 공교육 기관 선생님은 웨일 스페이스 전용 리딩앤에 접속시 콜린스 출판사의 프리미엄 영어교재인 빅캣 퓨처팩을 6개월 간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

김효 네이버 웨일 책임리더는 "다양한 교육 현장에서 비용이나 행정적 부담 없이도 양질의 교재를 확보하고, 전반적인 교육 수준의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아이포트폴리오와 협력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국내 공교육 현장의 선생님과 학생들이 세계 유명 교재들을 더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