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올림픽 쇼트트랙 은메달 김아랑 "바디프랜드 부모님께 선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2-02-24 14: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바디프랜드 '더팬텀 블레이징 블랙'에 앉아 있는 김아랑 선수[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여자 쇼트트랙 계주 은메달리스트 김아랑 선수가 최근 부모님께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선물했다고 2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바디프랜드X국가대표’ 첫 번째 시리즈로 여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 선수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김 선수는 세 번째 올림픽 출전에 힘을 북돋아 준 가족들에 대한 감사를 표하면서,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한 바디프랜드 ‘더팬텀’을 효도 아이템으로 추천했다.
 
김 선수는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하면서 이를 바디프랜드 안마 의자를 선물했다고 설명했다.
 
김 선수는 “부모님께 바디프랜드를 선물해 드렸다”며 “훈련이나 대회로 어릴 때부터 자주 집을 떠나 있어서 부모님께 제 손으로 마사지를 제대로 해드린 기억이 없었는데 바디프랜드가 저 대신 잘 해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더팬텀은 ‘헬스케어 마사지’와 ‘브레인·멘탈 마사지’ 등 다양한 환경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9개의 마사지 프로그램을 갖춘 제품이다.
 
운동을 마친 뒤 피로하기 쉬운 허리와 다리 부위를 집중적으로 안마하는 ‘하체 자동 모드’가 탑재됐다. ‘목·어깨 모드’도 지원해 주무름으로 피로한 목과 어깨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는 게 바디프랜드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김 선수를 비롯해 올림픽에 출전한 모든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