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인천)강대웅·송인호 기자
입력 2022-01-28 13: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22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해외 교육 기관 부문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전경[사진=유타대]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2022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해외교육기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인천 송도에 위치한 유타대 아시아캠퍼스는 우수한 교수진과 학생 중심 학업 관리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해외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해 온것으로 잘 알려져 왔다.
 
이번 '2022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는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2021학년도 가을학기에 입학한 학생수가 전년 대비 70% 증가했으며 전체 신입생 가운데 20%가 미국, 중국, 러시아, 호주, 브라질 등 8개국에서 온 외국인 학생으로 채워질 만큼 국제적인 교육기관으로 발돋음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유타대 아시아캠퍼스는 지난해 10월 미국 대학 의료센터 서비스 품질 1위에 선정된 유타대 의료혁신센터를 도입했다.

센터는 아시아는 바이오 스타트업 창업 교육을 제공하고,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을 지원한다.
 
또한  유타대는 우수한 동문도 자랑하는데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영화 ‘미나리’의 정이삭 감독,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창업주인 J. 윌러드 메리어트, 픽사의 창어부 애드윈 캣멀, 어도비 창업주 존 워녹 등이 있다.
 
그레고리 힐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대표는 “학생들에게 최고의 미국 주립대 교육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한 교직원들의 노력이 성과로 이어져 이번 수상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전공을 도입하고 지역 사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