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쉴더스 ADT캡스, 무인경비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 선정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민철 기자
입력 2022-01-13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인공지능(AI)과 클라우드 등 디지털 신기술을 적용해 시장을 확대하고 있는 SK쉴더스의 물리보안 사업 브랜드 'ADT캡스'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무인경비부문 1위에 선정됐다.

SK쉴더스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역대 최대 규모인 38만여명의 소비자가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ADT캡스가 연속 1위에 올라 8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ADT캡스는 무인경비, 영상보안, 출입보안, 시설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물리보안 사업 브랜드다. SK쉴더스는 ADT캡스 신속한 출동, 체계적인 관제, 사후서비스 지원 등 품질개선에 주력하면서 성장하고 있다.

SK쉴더스는 작년 12월 인공지능(AI) 기술로 사람·차량 영상 분석, 침입구역 설정, 마케팅 분석에 활용할 수 있는 '캡스 뷰가드AI'를 선보였다. 캡스 뷰가드AI는 고객 수익 창출을 돕는 동반자 역할을 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박진효 SK쉴더스 대표는 "소비자분들께 서비스 품질과 브랜드파워를 인정받게 돼 영광스럽다"며 "물리보안 브랜드인 ADT캡스는 물론이고 사이버보안 브랜드 인포섹, 융합보안 브랜드 SUMiTS, 안전·케어 분야까지 아우르는 기업으로 지속 혁신하겠다"고 말했다.
 

[사진=SK쉴더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