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착한투자' ESG펀드 가입 이벤트 연말까지 연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근미 기자
입력 2021-12-07 14: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착한투자 바른수익 ESG 펀드 가입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연장한다.

7일 경남은행에 따르면 ESG펀드 4종 가운데 1가지 상품을 비대면채널(인터넷뱅킹ㆍ모바일뱅킹)을 통해 가입하고 조건을 충족하면 에코백과 텀블러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BNK지속가능ESG증권투자신탁1호(주식), KB ESG성장리더스증권투자신탁(주식), 미래에셋글로벌혁신기업ESG증권투자신탁(주식), 한국투자글로벌착한기업ESG증권투자신탁(주식-재간접형) 등 국내외 ESG펀드다.

또 신규 가입금액 10만원당 추첨권 1개를 부여(1인 최대 100개 한도)해 추첨을 통해 전기자전거와 음식물쓰레기처리기 등 친환경 상품도 지급한다.

착한투자 바른수익 ESG펀드 가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훈 경남은행 WM상품부장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착한투자 바른수익 ESG 펀드 가입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연장하게 됐다"면서 "국내외 ESG펀드에 가입해 수익을 올리고 전기자전거와 에코백, 텀블러 등 친환경 상품에 당첨되는 행운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