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수정의 호텔 in] 크리스마스 낭만 더할 달콤한 디저트…호텔 애프터눈 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11-22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 세트 윈터 원더랜드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제공]

올해 마지막 낭만을 만끽할 시기다.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함에 낭만적인 분위기가 고조되진 않을까. 호텔업계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애프터눈 티 세트 판매에 나섰다. 코로나19 확산 여파에 우울함을 안고 사는 지금, 혀 끝을 자극하는 달콤한 디저트 한 입은 어쩌면 삶에 활력을 안길지도 모르는 일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은 이달 22일부터 내년 2월 말일까지 '윈터 원더랜드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호텔 2층 조각보 레스토랑 '바이츠 앤 와인 바'에서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을 위해 기획됐다. 전예지 작가의 삽화, 드라이아이스 퍼포먼스 등의 볼거리가 눈길을 끈다.

디저트 메뉴는 장미 초코무스와 화이트 몽블랑, 페스티브 마카롱과 봉봉 초콜릿, 모둠 쿠키, 라즈베리와 치즈 스콘, 프로볼로네 치즈와 파슬리를 이용한 베이컨과 시금치 미니 키쉬, 꿀에 구운 햄을 넣은 그뤼에르 치즈 샌드위치 등으로 구성됐다. 차와 커피는 무제한 제공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이달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페스티브 하이 티 앳 페어몬트'를 호텔 1층에 위치한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 판매한다.

디저트 메뉴로는 7가지 각기 다른 디저트가 트레이에 담긴다. 진저 하우스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진저브레드 쿠키, 미니 슈톨렌, 밤 파리 브레스트, 산타 마카롱, 딸기 장식, 수제 스콘 등도 함께 마련할 예정이다.

여기에 로브스터 롤, 칠면조 타르트, 훈제 연어 키슈, 페어몬트 아이스크림이 함께 준비된다. 커피 또는 차 혹은 시즌 특선 음료(블랙 포레스트 핫 초콜릿, 뱅쇼, 캐나디안 에그녹) 중 1종을 곁들일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라운지에서는 12월 1일부터 한 달간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산타 타르트, 크리스마스 리스를 형상화한 초콜릿 휘낭시에, 크리스마스 초콜릿 오페라, 루돌프 산딸기 무스와 화이트 초콜릿 부쉬 드 노엘로 구성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땅콩 호박 판나코타, 빨간 장화 모양의 터키 햄과 감자 샌드위치, 참치를 활용한 브로콜리 트리, 트러플 치즈 봉봉으로 구성된 메뉴를 제공한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고 금액을 추가하면 스파클링 와인 2잔을 함께 맛볼 수 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전통 다과에서 영감을 디저트와 웰니스 티로 구성한 '정선 윈터 티 세트'를 내놨다.

정선 특산품인 곤드레와 더덕을 활용해 만든 곤드레 휘낭시에, 더덕 양갱을 비롯해 떡 아이스크림, 흑임자 슈크림, 고구마 타르트 등 다섯 가지의 디저트와 함께 정선 더덕 꿀차, 생강 꿀차, 감잎차, 쑥꽃차, 커피, 밀싹라떼 중에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