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점장 4명, 전 세계 상위 1% 점장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유연 기자
입력 2021-11-08 10: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레이 크록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된 부산정관DT점 이상권 점장(왼쪽부터), 창원사파DT점 김정숙 점장, 대전카이스트DT점 정인규 점장, 김포장기DT점 강자영 점장. [사진=한국맥도날드 제공]

한국맥도날드는 점장 4명이 전 세계 맥도날드 매장 중 가장 뛰어난 점장에게 수여하는 ‘레이 크록 어워드(Ray Kroc Awards)'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레이 크록 어워드는 전 세계 100여 개국 3만8000여개의 맥도날드 매장 중 상위 1% 점장들을 위한 상으로, 1999년 맥도날드 창립자인 레이 크록의 이름을 따 제정됐다. 맥도날드 임직원에게 레이 크록 어워드는 큰 명예의 상징은 물론, 창립자의 이념을 이어가는 권위 있는 상으로 여겨진다.

이번 레이 크록 어워드 한국 수상자는 김포장기DT점의 강자영 점장, 창원사파DT점의 김정숙 점장, 부산정관DT점의 이상권 점장, 대전카이스트DT점의 정인규 점장으로, 총 4명의 점장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수상자들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과 맥도날드의 5가지 핵심 가치(사람 중심, 포용, 정직, 커뮤니티, 패밀리) 실현에 앞장서며 한국맥도날드의 성장에 핵심적 역할을 한 것을 인정받았다.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맥도날드의 ‘사람 중심’ 기업 철학을 기반으로 매장 내 직원 역량 강화에 힘쓰며 고객과 직원 모두를 위한 매장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다.

4명의 수상자는 내년 4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레이 크록 어워드 갈라’에 초청된다. 또 1개월치 급여에 해당하는 상금과 트로피, 미국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이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