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숲속 럭셔리 힐링 여행 마무리...'인더숲 BTS편 시즌2' 종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예지 기자
입력 2021-11-06 09: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방탄소년단 예능 '인더숲 BTS편 시즌 2' [사진=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숲속에서 힐링하는 이야기를 담은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 JTBC '인더숲 BTS편 시즌2'를 통해 제대로 힐링을 만끽했다. 

6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전날(5일) 오후에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인더숲 BTS편 시즌2’(In the SOOP BTS ver. Season 2) 마지막 회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방탄소년단만을 위한 숲속 대저택에서 힐링 여행을 마무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방송에서 수영장, 농구장, 서재, 바비큐장, 노래방 기계, 게임방, 헬스장 등을 갖춘 '꿈의 공간'에서 제대로 휴식을 즐겼으며, 또 떡볶이, 수박화채, 조개구이, 해물 칼국수, 훈제 오리구이, 한우구이, 크로플, 파스타 등 다채로운 메뉴로 '먹방' 콘텐츠를 선보였다.

방송에서 멤버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자유로이 휴식을 즐겼다. 독서, 농구, 물놀이, 족구, 트램펄린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냈다.

'인더숲 BTS편 시즌2'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가 따로 또 같이 즐기는 숲속 힐링 스토리를 담은 하이브(HYBE)의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1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0시 JTBC에서 4주간 방영됐다.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는 TV 방영분의 확장판을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