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합, 카카오메이커스서 비발디파크 상품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10-01 08: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비발디파크 기획상품을 판매한다. [사진=컴퍼니합 제공]

호텔·리조트 상품을 기획하는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강원 홍천 비발디 파크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10월 1일부터 일주일간이며 투숙은 11월 1일부터 12월 16일까지 할 수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숙박을 비롯해 조식 뷔페, 놀이기구 6종(범퍼카, 회전목마, UFO, 곤돌라, 포레스트, 레전드 히어로즈),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30% 할인권 등 혜택을 담았다.

객실은 취향에 따라 △비발디파크 △소노펫 △소노펠리체 중 선택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는 상품 구매고객 전원에게 대형 키즈카페 '앤트월드' 이용권과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조식 뷔페 이용권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소노펫 투숙객은 반려동물 전용 레스토랑 '띵킹독(Thinking Dog)' 이용 혜택을 비롯해 '앤트월드' 입장권, 반려동물을 맡길 수 있는 '펫 보딩' 5시간 이용권을 제공한다. 소노펠리체 이용객에게는 단지 내 인피니티풀 이용권을 제공한다. 

컴퍼니합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4인 가족 기준으로 제공하는 만큼 겨울 휴가를 미리 계획하는 가족 단위의 고객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