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다음달 29일 광명점 오픈… "다채로운 경험 선사"

김유연 기자입력 : 2021-09-27 11:14

AK플라자 광명점 [사진=AK플라자 제공]


AK플라자는 다음달 29일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에 ‘AK플라자 광명점’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광명점은 AK플라자가 홍대점·기흥점·세종점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이는 쇼핑몰이다. 지난 5월 AK플라자의 BI 통합 계획 발표 이후 AK&이 아닌 AK플라자를 쇼핑몰 브랜드명으로 사용해 출점하는 첫 번째 지점이다.

광명점은 지하 2층과 지상 4층을 포함해 총 6개 층으로 구성됐다. 영업면적은 약 4만6305㎡(1만4007평)로, AK플라자가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지점 중 가장 큰 규모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과 KTX 광명역, 5개의 주요 고속도로가 만나는 교통 요충지에 위치해 접근성도 뛰어나다.

체험·엔터와 식음료(F&B), 생활패션, 스포츠·잡화 등 라이프스타일 테넌트가 전체 매장의 약 70%를 차지한다. AK플라자에서는 최초로 반려동물 입장이 가능한 지점으로 선보인다.

광명점은 쇼핑몰 천장 중심부에 아파트 11층 규모(33m)의 ‘키네틱 아트’를 활용한 대규모 미디어 아트를 연출했다. 또 도심 속 작은 숲을 표현한 ‘어반 그로브(Urban Grove)’ 테마를 쇼핑 공간 곳곳에 적용해 이용 고객이 어디서나 편하게 쉴 수 있도록 구성했다.

김재천 AK플라자 대표는 “광명점은 고객의 일상에 특별함을 선사하는 AK플라자만의 ‘데일리 프리미엄’의 가치를 감각적으로 구현한 라이프스타일 쇼핑몰”이라며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와 풍부한 시설들로 쇼핑에서 힐링, 문화까지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