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건 충족시 자동 서류통과…두자릿수 채용
NHN이 그룹 4개 법인(NHN·NHN두레이·NHN페이코·NHN에듀)에서 일할 신입개발자 공채를 진행한다.

NHN은 두 자릿수 규모로 2021년도 신입개발자 공채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달 18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접수해 이후 서류전형 통과자를 대상으로 사전1차시험, 사전2차시험, 1차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전형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NHN은 입사지원서 제출서류에 자기소개서를 제외하고 졸업자격 등 기본사항 입력만으로 지원할 수 있게 했다. 조건을 충족한 지원자는 자동으로 서류전형을 통과해 사전1차시험 응시를 할 수 있는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한다.

입사지원자는 공채 모집 4개 법인 가운데 희망 법인을 1~4지망으로 기입할 수 있고 이는 전형절차에 반영된다. 최종합격자는 신입 기술교육 수료 후 개인 희망과 직무 적합도를 고려해 서버개발, 플랫폼개발, FE개발 업무를 시작하게 된다.

이승찬 NHN 인사총무지원실 이사는 "다양한 사업 영역에 기술 중심 글로벌 테크컴퍼니로 발돋움하고 있는 상황에 밎춰 그룹사 신입개발자 공채를 준비했다"라며 "NHN과 함께 성장해 나갈 지원자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NHN은 원서접수기간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 지원자 채용과정과 직무, 회사생활 관련 질문을 받고 각 법인의 선배 개발자들이 직접 답해주는 온라인채용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NHN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