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다이렉트샵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21-09-17 08: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바로픽업' 주문 고객에 선착순으로 선물 증정

[사진=SKT 제공]

SKT가 추석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풍성한 선물을 담은 ‘T다이렉트샵 추석 선물 기획전’을 연휴 기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22일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바로픽업’으로 주문한 고객은 선착순으로 △정관장 홍삼지감(500명) △스팸 8호 선물세트(500명) △카카오 딘트 문구세트(50명)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T다이렉트샵에서 주문 후 가까운 매장에서 바로 휴대폰을 받을 수 있는 ‘바로픽업’ 서비스는 19일과 21일을 제외한 연휴 기간 내내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 사은품은 24일부터 순차 배송할 예정이다.

SKT는 T다이렉트샵을 통해 추석에 부모님 또는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도 추천했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40만원 중반대의 출고가에 △6.6인치 FHD+화면 △6400만 화소 카메라 △5000mAh 대용량 배터리·15W 고속 충전 기능 △삼성페이·지문인식 기능 등 뛰어난 스펙을 갖춘 실속 있는 5G 스마트폰 ‘갤럭시 와이드5’ 등이 대표적이다.

이밖에도 SKT는 T다이렉트샵을 통해 ‘갤럭시 퀀텀2’·’아이폰SE’·’갤럭시 워치4’ 등을 추석에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선물로 추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