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오픈 이노베이션을 함께 이끌어 나갈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참여 희망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KCC는 참여 스타트업과 함께 다음달 20일 '스타트업 오픈 스테이지 밋업' 행사를 개최한다는 방침이다.

KCC는 주력 사업 영역인 건축자재, 도료, 소재 기술 분야를 비롯해 AI・빅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전환, 물류 시스템 효율화, 친환경 에너지, AR・VR 기술 등 다양한 주제로 스타트업과 협력할 예정이다.

상세 협력 분야로는 수소 BIZ, 코팅 및 복합 소재 기술 등 신소재, 지속가능한 경영 사업 모델(친환경 소재 및 에너지 절감 기술 등), 업무 효율화・자동화 시스템(생산 및 물류, 공정 등) 부문에서 다양한 기술·제품·서비스를 보유한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하며, 모집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다. 참여 희망 스타트업은 온라인으로 신청서와 협업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기업에는 KCC와의 사업 협력·공동 기술 개발·투자 등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KCC 관계자는 "유망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통해 미래 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개방형 혁신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며 "국내 창업 생태계에 상생 협력 구조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협업 사례를 남길 수 있도록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술로 무장한 스타트업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한중 문화교류 흔적 찾기 사진 공모전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