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분당 수내동에 공유 오피스 마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보미 기자
입력 2021-08-18 09: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경기도 성남시 분당 수내동에 문을 연 11번가 공유 오피스 라운지 전경.  [사진=11번가 제공 ]

11번가는 비대면 기반 근무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스마트워크 인프라 강화를 위해 경기도 성남시 분당 수내동에 있는 흥국생명 분당사옥 8층에 거점 공유 오피스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총 86석 규모로 마련된 이 오피스는 넓은 좌석과 편안한 인테리어, 손쉬운 모바일 예약 시스템과 무선 네트워크 환경을 갖췄다. 또 11번가는 여기에 바 테이블 형태의 창가 자유 근무좌석, 1인 오피스 '몰입 존(Zone)' 등을 마련해 근무자가 선호하는 형태에 따라 원하는 공간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11번가는 전사 재택근무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 꼭 필요한 경우에 한해 거점 오피스를 이용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이 오피스는 11번가 구성원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좌석의 절반 이하로 이용 예약을 받는다.

민부식 11번가 HR담당은 "서울역 서울스퀘어 본사, 삼성동 위워크에 이어 분당 거점 오피스를 오픈해 분당, 판교 지역 및 인근에 거주하는 11번가 구성원들도 효율적인 근무시간 활용이 가능해졌다"며 "구성원의 건강과 워라밸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이를 위한 최적의 근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