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한투증권, 내달 유튜브 세미나 개최…"메타버스·자율주행"

배근미 기자입력 : 2021-07-31 06:00

우리은행-한국투자증권 공동세미나 [포스터=우리은행 제공 ]


우리은행과 한국투자증권이 오는 8월 5일 오후 5시 유튜브를 통해 '2021년 하반기 핵심 투자테마, 메타버스와 자율주행차'를 주제로 온라인 공동 세미나를 개최한다.

31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우리은행 이승재 차장과 한국투자증권 권윤구 연구원 등 양 사 애널리스트가 참석해 진행자와 함께 대담 형태로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는 최근 국내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투자 테마인 메타버스와 전기·자율주행차 업종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효과적인 투자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재확산과 인플레이션 우려감이 커지는 가운데 하반기 시장전망과 핵심투자 테마를 기본부터 투자 노하우까지 꼼꼼히 점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세미나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8월 4일까지 우리WON뱅킹 ‘혜택/이벤트’ 메뉴에서 사전신청 가능하며, 신청자에게는 세미나에 접속할 수 있는 유튜브 주소가 발송된다. 우리은행과 한국투자증권 유튜브 공식계정에 접속하면 누구나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작년 12월에 체결된 양 사의 포괄적 업무협약 이후,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세미나로, 투자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공동으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양 사의 실질적인 협력과 정례적인 세미나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코로나19로 어려워진 대면 세미나와 상담을 대신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하는 ‘우리 Wealth LIVE’를 유튜브에 공개하고 있으며, 7월부터 전문가 화상상담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