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삼성 비스포크와 의기투합…‘스페셜 렌털 서비스’ 가동

석유선 기자입력 : 2021-06-23 10:29
삼성 세탁기·건조기·의류관리기 등 5개 품목·총 17개 제품 대상 각 제품별 안심OK서비스, 분해 세척 서비스∙∙∙업체 최초 공간 관리 서비스도
SK매직이 삼성전자 ‘비스포크’와 의기투합해 스페셜 렌털 서비스(Special Rental Services)를 시작한다. 국내 최고 가전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인 ‘서비스 플랫폼’까지 사업을 확장, 렌털 구독 서비스 업계 1위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다.

23일 SK매직에 따르면 지난 5월 뉴 비즈니스 첫 파트너로 삼성전자와의 업무협약(MOU) 체결하고, 삼성전자 제품과 결합한 차별화된 렌털 서비스 출시, 판매 채널 확대 등 양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계기로 SK매직은 삼성전자의 제품을 단순 판매하는 것이 아닌 렌탈 사업의 핵심인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새로운 렌털 상품을 선보인다.
 

SK매직이 삼성전자와 함께 '스페셜 렌털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SK매직 제공]



대상 제품군은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냉장고·김치냉장고 등 5개 품목으로 SK매직은 삼성 그랑데 건조기, 비스포크 냉장고 등 총 17개 제품을 대상으로 렌털 방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 서비스는 △베이직 △스페셜 △스페셜 플러스 등 총 3종으로 필터 교체 및 관리 서비스 등이 포함된 ‘안심OK서비스’를 각 제품별 8~40개월 단위로 기본 제공한다.

분해 세척 서비스가 포함된 ‘스페셜 서비스’의 경우,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을 대상으로 제공하며 주기적으로 제품 성능과 상태 등을 점검한다. 또한 세탁·건조조, 열교환기, 각종 필터 세척 등 제품 내부의 보이지 않는 곳까지 분리해 세척하는 프리미엄 ‘가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 관리를 넘어 고객의 생활공간까지 케어하는 신개념 방문 관리 서비스도 선보인다. SK매직은 ‘스페셜 플러스’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안심OK서비스, 분해 세척 서비스와 함께 ‘공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간 관리 서비스는 맞춤형 정리 수납 서비스로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옷장 및 드레스룸 정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냉장고 렌탈 고객에게도 냉장고 정리정돈 서비스를 진행한다.

SK매직은 삼성전자를 시작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한편 SK매직은 스페셜 렌털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가입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백화점 상품권 등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기존 의류 건조기 렌털 고객이 재계약할 경우 최대 1만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