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제주 채용박람회 온라인으로 전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1-06-16 09: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3일부터 취업포털 커리어 온라인 전용 채용관서 지원

신세계사이먼이 오는 23일 제주신화월드 랜딩컨벤션센터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제주점 채용박람회'를 온라인으로 전환한다.

16일 신세계사이먼에 따르면, 제주점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23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취업 포털 커리어 전용 채용관'에서 진행한다.

온라인 페이지에서 참여사 정보 취득부터 입사 지원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다. 입점 브랜드와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타벅스 코리아 등 신세계그룹사, 협력사 등 25개 업체가 참여해 250여명을 채용한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제공]

아울러 신세계사이먼 제주점 온라인 채용관에서는 지원자에게 이력서 작성 및 면접 관련 취업 헬프 서비스(Help Service)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입사 지원자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도 전달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제주도 현지 지역 사회 방침에 따라 채용박람회를 온라인으로 전환했다. 

제주도는 최근 입도객 증가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활동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20일까지 연장 시행하고, 식당·카페 등의 영업시간도 밤 10시로 축소하는 등 사람들이 모이는 주요 장소에 대한 방역 지침을 강화하고 있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지역사회 방역 활동에 동참하고자 채용박람회를 온라인으로 전환했으며, 안전을 위한 일인 만큼 도민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구직자들이 쉽고 빠르게 원스톱으로 입사 지원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개선해 운영할 계획이며, 취업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신화월드는 쇼핑 콘텐츠 강화를 위해 본격적으로 나섰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신화월드는 ​리조트 내에 신세계사이먼이 운영하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을 유치했다.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은 제주관광공사 시내면세점이 철수한 단지 내 메리어트관 지하 1·2층 자리에 영업장 1만4282㎡(4320평)·매장 8834.54㎡(2672평) 규모로 조성할 계획이다. 신세계사이먼은 경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등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화월드를 제주 대표 쇼핑시설로 탈바꿈시키겠다는 목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