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장기렌터카도 온라인 계약하세요"…'이지 다이렉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1-05-25 10: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별도 앱 설치 없이 고객 데이터 기반 정확한 견적 즉시 제공

SK렌터카가 온라인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장기렌터카 견적과 계약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SK렌터카는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 '이지 다이렉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지 다이렉트는 PC와 모바일로 고객 데이터가 반영된 차량별 견적을 간편하게 확인해 계약하게 해주는 서비스다. 주요 특징은 △온라인을 통한 개인별 맞춤 대여료 안내 △ 카 매니저(Car Manager)의 전문적 사후 관리 △결제 방식 다양화를 통한 편의성 향상 등이다.

SK렌터카는 고객 정보를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견적을 내도록 시스템을 구현했다. 고객 신용정보 반영과 온라인 채널 할인 등의 총 6단계 절차가 3분이면 가능하도록 했다. 차종별 일반적인 견적만 알고 싶은 경우에는 본인 인증 절차마저 생략 가능해 1분 이내 조회할 수도 있다.

고객의 계약 시점부터 담당 매니저로 배정되는 카매니저 운영을 통해 계약 이후 출고 및 사후관리까지 책임진다. 고객이 차량을 인도받을 때 설명부터 계약 기간 동안 불편 사항 등을 꼼꼼하게 관리해 고객의 안전하고 편리한 차량 운영을 도와준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이지 다이렉트는 기존 장기렌터카 고객의 번거로움을 해소하는 데 초점을 둔 상품"이라며 "향후 금융권과의 다양한 협업 등을 통해 서비스의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SK렌터카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