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신기획, 설립 5년 만에 블로그 채널 운영 대행 100곳 달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5-17 15: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해신기획 제공]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광고 대행사 해신기획은 설립 5주년을 맞이해 블로그 채널 운영 대행 100곳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해신기획 측에 따르면, 최근 공공기관을 비롯해 가구 브랜드 등 일정 규모 이상의 클라이언트 수주를 완료했다며 뷰티, 초콜릿 등 다양한 산업의 채널 운영 대행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앞서 해신기획은 지난 2016년 온라인 광고대행사로 마케팅을 시작해 2018년에는 지역 소상공인 마케팅 고민 해결 모임 '가치전달연구소'를 연 바 있다. 또 2019년에는 소상공인을 위한 생존 마케팅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휴 기반 비즈니스 파트너십 서비스를 도입했다.

김태규 해신기획 대표는 “마케팅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최대한의 결과를 끌어낼 수 있도록 블로그 운영 대행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돕고 있다”며 “최근 코로나19로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소비가 많아지고, 온라인 마케팅 중요성도 커지는 만큼 많은 분의 문의가 이어져 계약 수주를 지속해서 이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블로그 채널은 정보를 전달하는 단순한 채널이 아니라,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발행하는 정기 매거진 채널이라는 전제를 통해 운영 중이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의 활발한 마케팅을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