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기 딱 좋은 5월…완주에서 청혼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05-17 12: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완주군, 5월 한 달간 온라인 청혼 축제 개최

[사진=완주군 제공]

전북 완주군이 올해 5월을 ‘완주에서 사랑을 나누는 달’로 정하고, 한 달간 온라인 청혼(프러포즈) 축제를 개최한다.

완주 청혼(프러포즈) 축제는 완주군 남쪽에 위치한 모악산과 경각산의 사랑으로 두 산 가운데 구이저수지가 탄생했다는 이야기를 배경으로 이야기를 꾸몄다. 사랑의 성지인 완주에서 사랑을 고백하면 이루어진다는 의미를 담은 이 축제는 올해로 다섯 번째 개최된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마음을 가정의 달인 5월, 가족·친구·연인 간 따뜻한 사랑을 나누며 극복해보자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부득이 취소했다.

축제는 5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행사를 열고, 이달 22일과 23일 양일에는 술 박물관 와인관에서 홍보 생방송을 펼친다.

완주군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되는 영상에서는 ‘완주 속 낭만의 숲(로맨틱 포레스트 in 완주)’을 비롯해 온라인(랜선) 완주여행, 완주농산물 실시간 방송 판매(라이브커머스) ‘알뜰완잡’, 청혼 퀴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 행사는 군 관광 공식 채널인 ‘완주여행의 모든 것’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대표 관광지(술 박물관, 삼례문화예술촌, 비비정) 컬러링(색칠하기)로 솜씨 뽐내기, 모악산, 술박물관 등에 조성된 ‘사랑의 포토존을 찾아라’ 인증사진 참여, 주요 관광지 이름으로 삼(사)행시 댓글 달기 능이 이벤트 내용.

박성일 완주군수는 “신록이 눈부신 5월에 많은 분과 마주하며 함께 하지 못함이 무척 아쉽다”며 “온라인을 통해서라도 완주의 낭만과 봄의 정취를 만끽하고 연인·가족이 함께 온라인 행사에 참여해 군이 준비한 선물도 많이 받아 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