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트론, 원작 ‘달님이’로 ‘반짝반짝 달님이’ 애니메이션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5-14 14: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토이트론 제공]


키즈콘텐츠 전문기업 토이트론은 자사가 보유한 원작 ’달님이’를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반짝반짝 달님이’를 오는 14일부터 투니버스에서 방영한다고 알렸다.

‘반짝반짝 달님이’는 토이트론의 완구 브랜드 ‘달님이’를 원작으로 6살 아이들의 일상과 가족, 우정, 공감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원작 '달님이'는 지난 2006년부터 어린이들에게 좋은 습관을 길러주는 역할놀이로 사랑을 받아왔으며, 어린이 발달과정과 심리적 발달과정에 맞춘 역할놀이 완구 브랜드다. '달님이'는 완구 외에도 유튜브 등에서 동요 콘텐츠로도 선보인 바 있다.
 
키즈콘텐츠 전문기업 토이트론, ‘반짝반짝 달님이’ 애니메이션을 시작으로 문화콘텐츠기업으로 확장

토이트론은 키즈콘텐츠 전문기업으로 21년간 완구 제품과 키즈콘텐츠 개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라이크 어 차일드(Likeachild)’라는 슬로건 아래 교육완구인 퓨처북, 코딩완구, 과학완구를 비롯해 ‘실바니안패밀리’, ‘달님이’, ’아기물범하프’, ‘위드림’ 등 감성 완구도 개발 및 유통 중이다. 최근에는 데이터 기반 인터랙티브 콘텐츠 전문 개발사와의 MOU를 통해 비대면 상호작용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 완구 개발과 TV애니메이션, 뉴미디어 애니메이션 제작 및 사업에도 힘을 쏟고 있다.
 
원작 '달님이'를 TV 애니메이션 '반짝반짝 달님이'로 제작 및 OSMU확대

이현미 토이트론 IP 사업부 이사는 “원작 ‘달님이’ 완구를 애니메이션 ‘반짝반짝 달님이’로 제작하고 원소스멀티유즈(OSMU)를 시작하면서 토이트론은 완구전문기업에서 키즈콘텐츠 전문기업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향후 토이트론은 글로벌 문화 콘텐츠 기업으로 확장의 발돋움을 준비하고 있다고도 강조했다.

이어 “토이트론이 보유한 완구 브랜드 중 ‘달님이’, ‘아기 물범 하프’를 원작으로 한 TV애니메이션 ‘반짝반짝 달님이’와 ‘아기물범하프와 눈꽃나라 친구들’을 올해 모두 론칭할 계획이다. ‘반짝반짝 달님이’를 통해 세상의 모든 아이가 행복한 마음을 갖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반짝반짝 달님이’는 투니버스에서 매주 금요일 오전 8시30분에 방영된다. 다음달 8일부터는 재능TV에서 방영될 예정이며, 기타 어린이 케이블 채널 및 IPTV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또 ‘반짝반짝 달님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된다.

투니버스의 카카오스토리 채널에서는 첫 방영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응모한 이들 중 10명을 선정해 ‘반짝반짝 달님이’의 신제품 ‘달달~달님이 베이커리’완구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토이트론 공식 블로그와 카페 ’아이다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