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OTTv, 13일 왓챠 론칭...“큰 TV 화면으로 OTT 즐긴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21-05-13 11: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영화·드라마·예능 콘텐츠 9만여편 쏟아진다

  • 7월 31일까지 신규가입자 무료이벤트 진행

13일 딜라이브는 지난 3월 국내 유일 OTT박스인 ‘딜라이브 OTTv’가 왓챠와 협업을 발표한 이후 앱 개발·기술 정합 등의 과정을 완료하고 딜라이브 OTTv에 왓챠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딜라이브 제공]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과 토종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기업인 왓챠가 손을 잡았다.

13일 딜라이브는 지난 3월 국내 유일 OTT박스인 ‘딜라이브 OTTv’가 왓챠와 협업을 발표한 이후 앱 개발·기술 정합 등의 과정을 완료하고 딜라이브 OTTv에 왓챠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딜라이브 OTTv에 왓챠 앱이 기본 탑재되면서 그간 작은 모바일이나 태블릿으로 왓챠를 시청했던 고객들도 딜라이브 OTTv를 통해 큰 TV 화면에서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애니메이션 등 9만여 편의 작품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딜라이브 OTTv는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만드는 OTT 셋톱박스로 인터넷에 접속돼 있으면 TV와 연결해 스마트TV처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앱)을 구동할 수 있게 해주는 기기다.

딜라이브는 왓챠 론칭기념으로 신규가입자에 2개월 무료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딜라이브 OTTv 왓챠 앱이나 딜라이브 홈페이지 왓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규가입한 후 일주일 이내 왓챠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2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왓챠 회원은 딜라이브 OTTv에 탑재된 왓챠 앱을 클릭해 ID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사용할 수 있다. 앞서 딜라이브는 OTTv에 글로벌 OTT 넷플릭스와 제휴를 맺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번 왓챠 론칭으로 딜라이브 OTTv의 가치와 활용도를 높이면서 OTT를 비롯한 MCN, 유튜버 등 대세로 자리 잡은 콘텐츠들을 위한 플랫폼으로 변신하고 있다.

딜라이브는 “예정보다 앞당겨 왓챠를 딜라이브 OTTv에 론칭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누적 앱 다운로드 1000만 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국내 메이저 OTT 왓챠가 딜라이브 OTTv와 손잡아 양사가 ‘윈-윈’하는 비즈니스모델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