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경찰, 경찰공무원 시험 단기 합격 돕는 ‘경찰 커리큘럼’ 소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1-05-11 15: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021년 경찰공무원 2차 시험이 오는 8월 21일(토)로 예정되면서, 많은 경시생이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해커스 경찰학원을 찾고 있다. 2022년부터 경찰공무원 시험이 개편되고, 경찰 간부 시험도 개편됨에 따라 해당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문의도 많아지는 가운데, 경찰공무원 학원 및 경찰공무원 인터넷 강의를 서비스하는 해커스경찰이 수험생들을 단기간 합격으로 이끄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해커스경찰은 2021년/2022년 경찰 시험과 72기 경찰 간부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5~6월 강의를 5월 10일(월) 개강하고, 커리큘럼을 소개했다. 먼저, 2021년 2차 경찰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은 필기시험일까지 4개월 남은 시점이기 때문에 고난도 문제와 기출문제 풀이로 시험 감각을 키울 수 있는 ’기출문제풀이반’을 추천한다. 이후 7~8월에는 예상 문제 풀이와 동형모의고사 수업으로 시험 전 마지막 점검을 할 수 있다.

더불어, 영어가 부족한 수험생이나 2021년 2차 영어 시험에 자신감을 더하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영어 하프모의고사도 오는 5월 17일(월)에 개강할 예정이다. 해커스경찰은 2022년 개편되는 경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기본이론반’도 제공하고 있다.

기본이론반에서는 경찰공무원 필수과목인 헌법, 형사법, 경찰학을 기초부터 쌓을 수 있고, 영어와 한국사 검정제를 취득하지 못한 수험생들을 위해 지텔프(G-TELP)와 한국사 인강을 제공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2022년부터 경찰 간부 시험이 개편되면서 전면 객관식 시험으로 변경되면서 많은 경시생이 일반경찰 시험과 함께 경찰 간부 시험을 준비하고자 한다. 경찰 간부 시험은 고난도 문제가 출제되고 공부 범위가 상당하기 때문에 더욱 효율적인 커리큘럼이 필수적이다.

따라서 해커스 경찰학원은 경찰 간부 시험 전문 강사진과 객관식으로 변경되는 과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해커스경찰은 ‘경찰 간부 프리미엄 관리반(18개월)’과 ‘슈퍼스타 관리반 1개월/2개월/3개월’을 제공하고 있다.

경찰간부반은 1순환 기본이론반(5~8월)을 5월 10일(월)에 개강하고, 2순환을 9~12월, 3순환을 2022년 1~4월, 4순환을 5~8월, 5순환을 9~10월에 진행하며, 8월에는 범죄학, 10월 25일에는 민법총칙 강의도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커리큘럼은 10회독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시험 범위가 광범위한 경찰 간부 시험에 최적화됐다.

[사진=해커스경찰]

해커스 경찰학원의 다양한 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경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시간표 및 교재 리스트는 해커스 경찰학원 데스크 수강 게시물과 사이트 공지사항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해커스경찰은 2022년 개편으로 새롭게 추가되는 헌법 강의 이벤트로 ‘기본이론반’ 수강생에게 헌법 기본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경찰 헌법 황남기 강사 선택 시 기본서와 기출문제집을 제공하며, 신동욱 강사 선택 시 기본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경찰은 전국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인터넷 강의로도 강의를 서비스 중이며, 학원 강의를 당일 올려 학원 커리큘럼에 맞춰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평생 패스 등 다양한 패스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 7급 공무원·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커스소방은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학원 강의와 소방공무원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