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에듀, 창의융합 영재스쿨 ‘150 독서마라톤’ 5기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21-05-04 14: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교원에듀]


교원에듀가 독서 습관 형성 프로젝트 ‘150 독서마라톤’ 5기를 오는 16일까지 모집한다.

4일 교원에듀에 따르면, 150 독서마라톤은 15주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150권 이상의 책을 읽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참여자들의 독서 활동 결과에 따라 마라톤 코스(42.195km)를 완주하는 형태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지금까지 5만5000여명이 참여해 550만권의 독서량을 기록했다. 4기 참여자들은 미참여 회원 대비 3배 이상의 독서를 한 것으로 나타났다.

150 독서마라톤은 창의융합 영재스쿨을 기반으로 다양한 영역별 추천 도서를 통해 균형 잡힌 독서 습관을 형성을 돕는다.

언어, 사회, 과학, 예술 등 영역별 다양한 책을 읽을 수 있어 창의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다.

학부모에게 주어지는 ‘인성 대화 하기’ 미션은 부모 자식간 독서를 통한 정서적 교감도 쌓을 수 있다.

16일까지 가입이 완료된 창의융합 영재스쿨 회원이라면 누구나 150 독서마라톤 앱을 다운로드한 뒤 참여할 수 있다.

완주한 학생들 전원에게는 완주 메달, 완주 인증서, 기부 인증서가 제공된다. 처음 참여한 학생들에게는 모바일 쿠폰 등의 다양한 보상이 추가된다.

교원에듀 관계자는 “150 독서마라톤을 통해 회원들이 동기를 부여받고 독서를 통해 유초등 교육의 가장 중요한 영역 중 하나인 ‘문해력’을 기를 수 있길 기대한다”라며 “이번 5기에도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해 창의융합 사고력과 문해력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