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엔 가전이지”…집콕 선물, 이거 어때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문기 기자
입력 2021-05-03 17: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가전업계, 안마의자와 로봇청소기, 펫가전 등 대폭 할인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전업계가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기념일을 앞두고 아직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가전 분야를 둘러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3일 가전업계에 따르면 가정의 달 수요를 끌어들이기 위해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이와 같은 업계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우선 SK매직은 5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안마의자 특가전’을 진행한다.

특가전 대상 제품은 △8개의 자동 안마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동급 사양 최초로 하체 트리플케어 안마 시스템이 포함된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MMC-145)’ △음성인식 기능과 총 12가지 자동안마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뉴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MMC150)’ △자동으로 체형을 감지해 체형별로 몸에 꼭 맞는 마사지를 제공하는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MMC155)’ 등이다.

SK매직은 특가전을 통해 해당 제품의 구매·렌털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SK매직은 5월 한 달간 안마의자 구매·렌털 고객 모두에게 10만원 상당의 고급 러그, 설치비, 등록비 등 30만원 상당의 설치 초기비용도 모두 지원할 계획이다.
 

SK매직의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MMC-145).[사진=SK매직 제공]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은 5일까지 ‘국민세일 로보락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로봇청소기 ‘로보락 S6 맥스(Max)V’, ‘로보락 S5 맥스(Max)’, ‘로보락 S6 퓨어(Pure)’, ‘로보락 E4’, ‘로보락 H6’ 등 6종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로보락 S5 맥스 제품은 초정밀 LDS(Laser Distance Sensor)를 적용해 98% 이상의 정확도로 집 안 전체의 지도를 그려 장애물, 구조 등을 고려한 청소 경로를 설정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를 통해 청소 시간을 최대 15% 단축할 수 있는데,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해 청소 예약이나 청소 금지 구역 지정 등의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로보락 로봇청소기 ‘S5 맥스(Max)’.[사진=로보락 제공]

지난해 말 기준 국내 반려동물이 860만마리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만큼 ‘펫팸족’을 위한 선택지도 있다.

쿠쿠전자의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는 3일 소셜커머스를 통해 펫 에어샤워 & 드라이룸, 스마트 펫 급수기, 스마트 펫 급식기 등 반려동물 전용 가전 등 제품을 판매한다.

이번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변화에 따라 늘어나는 펫팸족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받아들이는 펫팸족이 늘어나면서 ‘펫가전’ 역시 가정의달을 적극적으로 공략하는 모양새다.

쿠쿠는 이날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에서 넬로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펫팸족을 위해 기획한 넬로 라이브쇼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실내생활부터 야외활동까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고 말했다.
 

쿠쿠전자 펫 브랜드 넬로의 ‘펫 에어샤워 & 드라이룸’.[사진=쿠쿠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