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 1분기 ·매출액 7037억·영업이익 1292억 달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기람 기자
입력 2021-04-27 16: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하반기 공릉역세권·용산철도병원부지 개발사업 등 리츠 활용 주요 프로젝트 예고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HDC현대산업개발이 올 1분기 잠정실적 별도기준 매출액 7037억원, 영업이익 1292억원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영업이익률은 18.4%로 지난 분기 18.9%와 비슷한 수치를 나타냈다.

이번 1분기는 대전아이파크시티, 영통 아이파크 캐슬3단지, 반정 아이파크 캐슬 4, 5단지 등의 성과로 나타났다고 HDC현대산업개발 측은 전했다. 또 1분기 주요 수주실적으로는 포항 아이파크, 천안 성성5, 6지구 등이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매출액은 다소 감소했으나 자체 사업 실적의 영향으로 지난 분기와 비슷한 영업이익률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향후 HDC현대산업개발은 앞으로 시티오씨엘 1단지, 2단지 등의 사업을 차질없이 진행하고 평택 고덕 2차 아이파크, 광주 학동 4구역, 대전 탄방 1 재건축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아이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하반기에는 공릉역세권 개발사업, 용산철도병원부지 개발사업 등 리츠를 활용한 주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해 상품기획, 시공, 운영, 금융역량을 갖춘 종합금융부동산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