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헤이, 파밀리' 개최…독채 풀빌라 등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21-04-27 14: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너 가족 200팀 초청…특별 패키지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자사 오너 가족을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 체험 행사 '2021 언택트 헤이, 파밀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헤이, 파밀리는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스웨디시 라이프를 제안하기 위해 2018년부터 진행해 온 볼보코리아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안전을 고려해 지난해부터는 참가자들이 개별 일정을 즐기는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한국의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선별된 영월(비브릿지), 강릉(씨마크호텔), 경주(SG 빌라앤호텔), 태안(스테이21) 등 4개 지역의 독채 풀빌라 또는 호텔에서 1박2일로 진행한다. 

참가자는 장소에 따라 모닥불 체험, 히노끼 스파, 야외 바비큐, 인피니티 풀 등 맞춤형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친환경 어메니티와 웰컴 패키지도 제공된다.

이만식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이전과 달라진 새로운 일상 속에서 볼보와 함께하는 가족 분들이 잠시나마 자연에서 위로를 받고, 더 나은 삶을 위한 충전의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28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를 통해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0팀을 선정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021 언택트 '헤이 파밀리'를 개최한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