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아주미디어그룹 데일리동방 직원 공개채용 2021.01.04(월) ~ 01.15(금), 18시까지 배너 닫기

"도심 속 캠핑 즐기세요"...캐딜락, 차박 패키지 선봬

김지윤 기자입력 : 2021-04-15 16:11
메이필드호텔 서울과 협업 대표 차량 XT4·XT6 등 체험
캐딜락코리아는 도심 속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차박 인 더 가든'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강서구에 있는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과 함께 진행한다. 메이필드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차박 인 더 가든 패키지를 구매하면 된다. 객실 외 야외 바비큐 코스 및 특별한 캐딜락 웰컴 패키지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특히 메이필드호텔 '소나무 공원'에 마련된 바비큐장에는 캐딜락의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T4', 대형 3열 SUV 'XT6' 등이 전시됐다. 야외 바비큐를 즐기는 고객들은 도심 속 색다른 캠핑 경험을 할 수 있다. 

인증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박상혁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XT4 에코백과 XT4 후드티를 증정한다.

캐딜락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동급 최대 공간성을 통해 완성된 캐딜락의 SUV 라인업을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 서울 '소나무 공원'에 전시된 캐딜락 차량. [사진=캐딜락코리아 제공]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