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랩 ‘2021 KOREA 대표브랜드’ 최종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1-04-06 17: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뉴랩 제공]

친환경 제품 기업 ‘뉴랩’이 브랜드스타즈 ‘2021 KOREA 대표브랜드’ 주방용품 부문에 최종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K 선정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뉴랩은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 PE재질로 된 랩으로 일정한 간격으로 절취된 선을 이용해 한 장씩 ‘톡톡’ 뜯어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을 생산해왔다.

일반 랩들은 금속 톱날이 달려 있어서 랩을 찢듯이 자르다 보니 위험하며 사용 시 찢어지고 랩끼리 서로 달라붙어 떼어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하지만 특허받은 슬라이드 커터랩으로 알려진 뉴랩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톡톡뜯는뉴랩’ 은 기존 랩의 단점을 보완하여 시장의 변화를 일으킬 특색 있는 형태의 랩을 선보였다.

가정에서 그릇의 크기는 일정하기 때문에 그릇 크기에 맞게끔 제작되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현재 22cm*30cm(50m), 30cm*40cm(50m) 두 가지 규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기존에 철로 이루어진 날카로운 톱날을 제거하고 다른 부속품 없이 특별한 방식으로 랩을 제작하여 가격적인 부분도 잡았다.

뉴랩 관계자는 “톡톡뜯는뉴랩은 기존의 톱날로 찢듯이 랩을 자르던 방식을 탈피하고 간편하게
1장씩 톡톡 뜯어서 쓸 수 있기 때문에 출시와 동시에 주부들 사이에서도 만족도가 높다. ‘톡톡뜯는뉴랩’은 누적된 기술력을 이용하여 새로운 방식의 랩을 개발함으로써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랩을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뉴랩은최근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99.9% 항균력을 지닌 뉴랩 플러스를 출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