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완벽 밀봉 ‘던캔’ 도입…재활용·위생·맛 ‘3박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1-04-05 15: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알루미늄 캔 소재 새로운 음료 용기 도입

  • 배달·매장 포장 주문 시 ‘던캔’ 이용 가능

던킨은 새로운 음료 용기 ‘던캔’을 도입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던킨]


던킨이 완벽한 밀봉 포장으로 온도와 맛, 향을 유지 시켜주는 알루미늄 캔 소재의 새로운 음료 용기를 도입한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새로운 음료 용기 ‘던캔’을 도입한다고 5일 밝혔다.

던캔은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과 배달 서비스 이용이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했다. 더워진 날씨에 시원한 음료를 마시는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자 탄생한 패키지다.

던캔은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됐다. 운반이 쉽고 위생적이다. 고객이 주문하는 동시에 매장에서 메뉴를 바로 제조한 뒤 던캔에 제품을 담아 완벽히 밀봉한다.

일반 컵에 즐겼을 때보다 제품의 온도와 맛, 향을 유지해 준다. 핫·아이스 음료 모두 밀봉 가능하다. 배달이나 매장에서 포장 주문 시 던캔을 이용할 수 있다. 추가 비용은 따로 없다.

던킨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던캔에 담아 무료로 증정하는 배달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오는 18일까지 2주간 해피오더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던킨 관계자는 “던캔은 ‘덤블러(빨대 없는 뚜껑)’ 도입에 이은 던킨만의 특별한 음료 용기”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던킨만의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