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금속, 어벤져스 시리즈 실버바 2탄 ‘헐크 1kg 실버바’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1-03-30 15: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대성금속 제공]


국내 금‧은 제품 전문 생산기업 ‘대성금속’이 아이언맨에 이어 어벤져스 시리즈 실버바 2탄 ‘헐크 1kg 실버바’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대성금속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어벤져스 히어로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힘을 지닌 헐크를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울퉁불퉁한 근육질의 몸이 실버바에 잘 표현되어 있으며, 분노라는 감정을 컨트롤 못 해 초록색 괴물로 변해버린 헐크의 역동적인 모습까지 느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헐크 코인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헐크 실버바’는 월트 디즈니사와 협업을 통해 올해 처음 선보이는 어벤져스 시리즈 실버바로, 디즈니 정식 라이센싱을 취득 완료했으며, KRX금시장 적격 생산업체로 47년의 업력을 가진 대성금속이 직접 생산해 믿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대성금속은 올해 3월 중소기업 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0년 벤처 천억기업’에도 이름을 올려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기도 했다.

제품은 1kg 실버바로 순도 9999를 자랑하며, 가로*세로*높이(65mm*125mm*11.5mm)의 사이즈로 되어 있어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300개 한정 제품으로 대성금속몰과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성금속 관계자는 “월트 디즈니사와 협업을 통해 헐크 실버바를 출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높은 수요층이 만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소장 가치 있는 다양한 캐릭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성금속은 공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금, 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으로 월트 디즈니사와 협업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다양한 캐릭터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11번가를 통해 디즈니 골드바를 성황리에 판매했으며, 자사 제품을 100% 재매입하고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도 높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