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스, 학교 맞춤형 LED전광판 출시 및 학교장터 등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승요 기자
입력 2021-03-15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케이시스]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본격적으로 시작됨에 따라 전국 학교에서는 작년 한 해 중단됐던 시설 정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한국판 뉴딜 10대 과제 중 하나인 노후학교를 디지털 학교로 탈바꿈하는 그린 스마트 스쿨 사업의 일환으로 학교의 전반적인 시설물들이 모두 디지털화 되어가고 있다.

LED전광판 전문기업 케이시스는 학교 시설 디지털화에 발맞춰 2022년형 '학교 맞춤형 LED전광판'(이하 학교 전광판)을 출시하고 'S2B 학교장터'에 등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케이시스가 출시한 학교 전광판은 LED전자현수막, 미세먼지·기상정보 전광판, 스탠드 전광판 등으로 학교 시설의 디지털화뿐만 아니라 실사 출력물들의 무한한 제작과 폐기를 방지해 환경오염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전광판이다.

학교 전광판은 매번 바뀔 때마다 제작해야 하는 실사 출력물과는 달리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변경할 수 있는 '스마트 영상 LED전광판'이다. USB 혹은 WI-FI 연결로 누구나 손쉽게 콘텐츠를 변경할 수 있으며 전광판 관리 프로그램(Easy CMS)을 통해 편리한 전광판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제품 설치만으로 출력물 관리에 드는 인적·물적·행정적 손실을 줄이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풀 컬러의 다이나믹한 콘텐츠 표출로 학교 미관을 활성화시키는 등 성능과 심미성을 모두 잡았다.
 

[사진=케이시스]


이번 신제품은 학교의 각기 다른 설치환경에 맞춰 '현수막 타입', '스탠드 타입', '행잉형 타입'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학교 맞춤형 구축이 가능하다.

더불어 전 제품군 모두 학교에서 필수로 하는 (초)미세먼지 지수와 전자시계 표출이 가능헤 학교와 더불어 전국의 관공서, 공공기관 등지에서 출시와 함께 각광을 받고 있다.

천병민 케이시스 대표는 "2022년형 '학교 LED전광판'은 국내 공장에서 고품질의 원자재와 케이시스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완성된 학교 맞춤형 제품으로, 직접 생산 및 KC 인증 등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과 안정성이 입증됐다"며 "전국의 초·중·고등학교에서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학교장터에 전 제품을 등록해 관계자들의 편의를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시스의 '학교 LED전광판'은 교육기관을 위한 전자조달시스템 'S2B 학교장터'에 등록돼 있으며 '케이시스 전광판'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