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아는 여행지, 상품으로 제작? 어반플레이스, 국내 여행상품 공모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03-12 09: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어반 플레잇 국내여행 공모전[사진=어반플레이스 제공]

나만 아는 여행지를 공유하고 싶다면? 여행플랫폼 기업 어반플레이스가 마련한 여행상품 공모전에 주목하자. 

3월 10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될 여행상품 공모전은 총상금 약 300만원이 지급된다. 대한민국 숨은 여행지를 소개하고 싶은 국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여행기획서를 내려받아 작성하는 방식으로 이뤄지며 '자유형식'과 '언택트 여행기획서' 두 가지 중에서 응모할 수 있다.

'대한민국을 새롭게 여행하다'는 캐치프레이즈로 출범한 회원제 여행사 어반플레이스는 '콘텐츠 4X서비스 4'를 콘셉트로 운영 중이다. 

함께하지만 안전한 여행을 목표로 '따로 또 같이'라는 콘셉트의 프라이빗(Private)여행을 꾸준히 선보이며 안전함이 화두인 코로나 시대의 적합한 비대면 여행으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전통적인 형태의 패키지여행뿐 아니라, 코로나 시대에도 보고 즐길 수 있는 창의성과 차별성, 상품화 가능성과 어반플레이스의 서비스 활용도를 고려한 평가 기준을 적용할 예정이다.

어반플레이스는 콘텐츠 경쟁력과 다양한 상품을 보유한 자사의 홍보와 더불어 '내가 만드는 국내여행 공모전'이라는 주제에 맞게 알려지지 않은 국내여행 콘텐츠 활성화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접수 마감 후 서류·상품화 심사 등을 거쳐 6월 21일 최종 입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수상자는 개별 통보와 어반플레이스 홈페이지에 공지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