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스마트 조직도 시스템' 구축사업 완료···군민들에 '맞춤서비스'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영양) 최주호 기자
입력 2021-03-11 18: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스마트 조직도로 군민들에게 맞춤 서비스 제공

영양군 스마트 조직도 시스템 구축사업. [사진=영양군 제공]

경북 영양군은 조직도의 스마트 환경을 조성하고 정보를 수월하게 전달하기 위해 청사 내 스마트 조직도 시스템 구축을 완료해 11일부터 군민들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조직도는 직원 및 청사 안내, 부서소개, 공지사항, 포토갤러리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조직변경, 담당자 이동 등의 변경사항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전달받을 수 있고, 담당자의 근무 현황, 담당자의 전화번호 등을 제공해 주민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조직도 시스템이다.

직원들의 자리 이동, 주민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정보 변경 등이 발생 시 기존의 방식으로 조직도를 교체하는 것보다 변경된 사항을 처리하는 시간, 비용이 줄어드는 점에서 효율적이며, 또한 변경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민원인이 군청을 방문할 시 혼선을 초래하는 일을 방지할 수 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고 효율적인 방식을 선호하는데 스마트 조직도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군민들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이번 스마트 조직도 시스템 구축을 통해 주민들이 군청 방문 시 편리하게 민원을 처리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