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아시아나 항공과 손잡고 무착륙 관광비행 에어텔 상품 선봬…국내 최초

기수정 문화팀 팀장입력 : 2021-03-09 08:27

[사진=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이 국내 최초로 무착륙 관광비행과 연계한 에어텔(항공+호텔) 프로모션 'Travel Again(트래블 어게인)'을 선보인다. 아시아나 항공의 초대형 항공기 A380으로 떠나는 인천-부산-후쿠오카-제주-인천 간 비행 여행과 롯데호텔의 다양한 호캉스 혜택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항공사들의 무착륙 관광비행 탑승률이 90%에 이를 정도로 큰 인기를 끌며 팬데믹 시대의 신개념 여행 대안으로 급부상했다. 다만 단거리를 비행하고 당일에 돌아오는 일정이 아쉽다는 평도 많았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항공 여행만으로는 채워지지 않던 여행 갈증을 해소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23일까지 예약 가능한 에어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항공권 2석을 포함한다. 호텔은 오는 3월 13일부터 3월 28일까지 투숙할 수 있으며, 무착륙 관광비행은 3월 20일과 3월 28일 양일중 선택하면 된다.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슈페리어룸과 이코노미 항공권 또는 스위트룸과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그리고 와인 인 어 글래스(Wine in a Glass), 사만사 타바사의 버킷백 '해피' 중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공항철도 공덕역과 연결된 롯데시티호텔 마포도 김포공항과 마찬가지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한다.

에어텔 패키지 외에도 아시아나 항공의 홈페이지를 통해 무착륙 관광비행 상품을 구매하면 별도의 링크를 통해 전국 17곳의 롯데호텔을 공식 홈페이지 요금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무착륙 관광비행 이용객 특전은 또 있다. 롯데호텔 서울의 레스토랑 방문 시 탑승권을 제시하면 오는 5월 31일까지 10%의 할인 혜택을 비롯해 롯데호텔의 무료 리워즈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기존 회원 모두에게 롯데호텔에서 6개월 이내 사용 가능한 전자 바우처 10$(USD)를 제공한다.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