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농할갑시다' 동참…20% 쿠폰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보미 기자
입력 2021-02-19 08: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농할갑시다’(농산물 할인) 행사에 동참한다고 19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1일까지 국내산 과일, 채소, 양곡 등 약 100여개의 신선식품을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전체 고객에게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한 아이디당 1회만 다운로드할 수 있다.

특히 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 중인 '스마일클럽 위크 식품관'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다. 스마일클럽 위크 식품관 쿠폰의 경우 스마일클럽 회원은 15% 쿠폰을, 일반회원은 10% 쿠폰을 제공하며, 모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된다. 두 행사에서 모두 판매하는 상품의 경우 중복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G마켓과 옥션은 이외에도 제주한라봉, 성주참외, 나주배, 경북 부사 같은 지역 특산물을 비롯해 쌀, 찰흑미, 현미, 혼합잡곡 등 양곡류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레드비트와 콜라비, 꼬깔양배추, 흑토마토, 새싹삼 등 이색 건강식품도 선보인다.

김진훈 이베이코리아 식품팀 매니저는 "농산물 물가 안정은 물론 어려운 시기 농가들의 판로 확보와 소득 증진을 위해 본 행사에 함께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농수축산물 판매자를 위한 다양한 지원 정책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