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내츄럴 오럴케어 브랜드 유키위(ukiwi) 공식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승요 기자
입력 2021-02-18 14: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네이버 공식샵·마켓컬리 입점...마그네틱 향균 칫솔 6종 구매 가능

  • 4월 프로폴리스 치약 4종, 5월 마카롱 치약 5종 등 판매 확대 예정

[사진=유키위]



뉴질랜드 내추럴 오럴케어 브랜드 '유키위'(ukiwi’)가 한국에 제품을 공식 론칭했다.

유키위의 한국 독점 파트너사인 헤럴드 실버는 그동안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유키위 브랜드의 상품을 네이버 공식샵과 마켓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18일 밝혔다.

유키위(ukiwi)는 뉴질랜드 스킨케어 회사인 NZ Skincare에서 자연, 순수, 신선함의 3가지를 모토로 2003년 탄생했다. 

뉴질랜드 북섬인 Hamilton에 위치한 유키위 생산라인은 약 2만 평방 피트의 남반구에서 가장 큰 생산면적을 자랑한다. 국제적 GMP 인증을 받은 멸균 생산환경 내에서 모든 가공과 조립이 이루어진다.

한국에서는 1월 초 마그네틱 항균 칫솔 6종(클린라인, 마카롱라인, 블랙&화이트세트)을 론칭했으며, 오는 4월 프로폴리스 치약 4종, 5월 마카롱 치약 5종을 순차적으로 론칭할 예정이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된 유키위 마그네틱 항균 칫솔은 나노 마그네틱 패드 위에 칫솔을 수직 보관할 수 있어 브러시를 최상의 위생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칫솔이다.

포르쉐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것으로 잘 알려진 이 제품은 2020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레드닷(reddot), IF디자인 2개의 글로벌 어워드를 수상했다. 유키위의 독보적인 콘셉트는 욕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모던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젋은 고객층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NZ skincare의 아시아 비즈니스 디렉터 Emily Yin에 따르면, 유키위는 뉴질랜드의 Life pharmacy에서 시작해 현재 캐나다, 러시아,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유키위는 특히 올해 아시아시장의 전략적 교두보인 한국 진출에 대한 큰 기대감을 드러내며, 미디어와 온오프라인 숍등을 통한 본사차원의 공격적인 마케팅 투자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유키위의 칫솔은 현재 유키위 네이버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마켓컬리 등 온오프라인 프리미엄 생활용품 판매 채널을 중심으로 고객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다. 마켓컬리에서는 이달 말까지 유키위 론칭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