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요리 한번에…텐마인즈, 스마트쿠커 ‘한번애’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1-02-02 11: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특별 예약판매 프로모션 실시

텐마인즈 신제품 '한번애'[사진=텐마인즈]


텐마인즈가 올해 첫 신제품으로 신개념 스마트쿠커 ‘한번애(HBA-01)’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한번애는 완벽하게 독립된 2개의 솥, 2개의 찜기로 구성된 총 4개의 조리 공간으로 최대 4가지 음식을 동시에 요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터치형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메뉴 프로그램으로 불 조절 없이 버튼 한 번으로 쌀밥, 잡곡밥, 볶음밥, 죽, 필라프, 백숙, 국, 찌개, 찜, 조리, 빵, 요거트를 자동 조리할 수 있다.

한번애는 일반 압력 밥솥과 달리 조리 중 언제든 뚜껑을 열 수 있어 간을 하거나 재료를 추가할 수 있다.

커버와 고무패킹 분리 및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PTFE 논스틱 코팅으로 음식이 잘 들러붙지 않고 세척이 간편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텐마인즈는 이번 ‘한번애’ 출시를 기념해 2월 특별 예약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한번애 제품 구매 시 실리콘 조리도구 3종, 오븐 장갑, 찜기, 레시피북 등 총 6종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자사몰, 네이버 구매자를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몰을 통해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되고, 네이버에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한다.

텐마인즈 관계자는 “중국, 일본 등에 먼저 출시돼 그 인기를 입증 받은 한번애를 국내 최초로 독점 출시한다”며 “어떤 주방과도 어우러지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동시에 4가지 요리가 가능한 높은 편의성으로 새로운 홈쿡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