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리 "싸이코 텐션"...신용수와 어떤 인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승요 기자
입력 2021-02-02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요아리 인스타그램]



가수 요아리가 화제다.

지난 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에서는 파이널 라운드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톱10 참가자들의 세미 파이널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요아리는 대선배 이소라의 '안녕'을 각색해 청중을 압도했다. 송민호 심사위원은 "나중에 같이 작업 한번 하고 싶다"며 최고의 찬사를 보냈다. 요아리는 올 어게인을 받았고, 3라운드 연속 올 어게인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파이널 라운드 진출을 확정했다.

마지막 무대에 오르는 톱6로는 이정권, 이소정, 요아리,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선정됐다.

요아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음악 레이블 '싸이코텐션'(PSYCHO TENSION)의 프로듀서 신용수 등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싸이코텐션은 각 분야에서 인정받는 최고의 아티스트 및 작곡가 작사가 프로듀서가 소속된 음악 레이블이다.

공개된 사진 속 요아리와 신용수는 녹음실을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요아리가 사진과 함께 남긴 '싸이코텐션 오피셜'이라는 문구를 보면 곡 작업을 함께하는 것으로 보인다.

요아리는 2007년 그룹 '스프링쿨러'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에도 요아리밴드 등으로 활동하며 'Lie', '맘에드니', '길고양이' 등의 앨범을 발표하며 독특한 음색과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 세계로 주목을 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