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설특집] 올 설에도 ‘집콕’…“비대면으로 선물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1-01-25 0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보 모델들이 지난 19일 오전 서울 중구 충무로 한국의 집에서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사진=KGC인삼공사]


이번 설 명절도 집콕과 비대면이 대세를 이룰 전망이다. 티몬이 ㅣ지난 8∼11일 고객 1043명을 대상으로 설 연휴 계획을 조사한 결과 ‘가족과 집에서 휴식을 취할 것’이라는 응답이 65%로 가장 많았다.

코로나19 여파로 이번 설에도 고향 방문 대신 선물을 보내는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식품기업들은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내놓으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다음 달 14일까지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선물세트 ‘다보록’ 20종을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홍천웅, 천녹 등 인기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몰을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매장픽업 서비스’를 통해 정관장몰에서 구입한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매장에서 받을 수도 있다.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몰 프레딧(Fredit)은 2월 9일까지 ‘2021 설 명절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홍삼제품’과 ‘건강기능식품’은 2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도 있다. ‘잇츠온 펫츠’ 브랜드 수제간식과 스낵볼 등 종 7종을 스낵박스에 담아 판매한다.

CJ푸드빌의 빕스와 계절밥상은 레스토랑 간편식(RMR)인 빕스 바비큐 폭립과 계절밥상 LA 양념갈비, 불고기 총 3종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비대면 선물하기 트렌드에 따라 온라인에서 구매 시 30% 할인한다. 베이커리 뚜레쥬르도 미니 롤케이크, 앙금빵 등 선물 세트를 내놨다.

제너시스 비비큐도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4만원, 6만원, 8만원 세트(각 VAT 별도)로 총 3종이다. 선물세트에는 구성품으로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한 활용 레시피가 동봉돼 있어 가정에서 참고할 만하다.

[사진=CJ푸드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